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그동안 (사)전주연은 모태(母胎)인 전국수렵인모임 때부터 줄곧 전국에 수많은 수렵인들과 호흡을 같이 하면서 수렵인 상호 간의 친목도모와 수렵계의 앞날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여 왔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그동안 쏟아부운 우리의 노력은 결실을 맺어 명실상부 한국 수렵 단체의 양대 산맥으로 부상하기에 이른 것입니다. 환경부 등록단체로서 전국 지자체에서 본 연대에 대한 자세와 업무 처리가 예전에 비해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우리의 위상과 인신 제고의 결과라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성과는 늘 함께하시고 도와주신 임원진 및 회원님들의 성원의 덕분이라 생각하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친애하는 회원 여러분!
최근 자연보호와 맞물린 유해조수 구제의 문제부터 일반 수렵의 편의성과 도덕성의 함양에 이르기까지 우리 전수연에 거는 기대가 날로 커지고 있는 현실에 와 있습니다. 우리는 높아진 위상에 걸맞는 책임을 다해 나가지 위해 다음과 같은 사업 목표를 설정하여 추진해 나가려고 합니다.
 
첫째, 환경부 및 지방자치단체와의 공조를 통한 불법수렵 감시 및 계몽활동에 주역이 되어 건전한 수렵문화 정착에 앞장 설 것입니다.
둘째,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중앙법인 직제를 신설하고 각 지부 성격의 체계적 조직화를 편성하여 계선조직체계(line Organization)를 이룸으로써 지방 법인과의 연대관계에서 일사 분란함과 결속화가 실현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회원님들의 수렵에 따르는 편의성 제고와 법률적 보호에 본 연대가 든든한 버팀목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고문 변호가의 위촉도 이와 같은 취지에 따른 것입니다.
끝으로 지금까지 보내주셨던 회원님들의 지지와 성원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전국수렵인참여연대가 되도록 늘 함께하여 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전국수렵인참여연대 회장   김태규
 
 


Copyright © koreahunter.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